KrInsertDateTime 날짜 시간 옵션 설정값

KrInsertDateTime 날짜 시간 옵션 설정값 참고용 페이지 입니다.

 
지정자 목차

c

ShortDateFormat 전역 변수로 지정된 형식의 날짜와 LongTimeFormat 전역 변수로 지정된 시간을 표시합니다. 시간이 정확히 밤 12:00이면 시간 부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.

d

날짜 (1-31)

dd

날짜 (01-31) 앞에 0이 붙습니다.

ddd

요일, ShortDayNames 전역 변수 (일-토)에 지정된 문자열을 사용하여 축약 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. 사용 윈도 언어에 따라 다릅니다. 영어권에서는 (Sun-Sat)

dddd

요일, LongDayNames 전역 변수(일요일-토요일)에 지정된 문자열을 사용하여 전체 이름으로 표시합니다. 영어권에서는 (Sunday-Saturday)

ddddd

날짜, ShortDateFormat에 전역 변수로 지정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.

dddddd

날짜, LongDateFormat에 전역 변수로 지정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.

e

(Windows만 해당) 해당 시대의 연도를 표시합니다. (일본어, 한국어 및 대만 locale만 해당)

ee

(Windows만 해당) 0이 붙은 시대의 연도를 표시합니다. (일본어, 한국어 및 대만 locale만 해당)

g

(Windows에만 해당) 시대를 약어로 표시합니다. (일본어 및 대만 locale만 해당)

gg

(Windows에만 해당) 시대를 전체 이름으로 표시합니다. (일본어 및 대만 locale만 해당)

m

월 (1-12) 이 지정자가 h 또는 hh 지정자 바로 뒤에 오면 월 대신 분이 표시됩니다.

mm

월 (01-12) 앞에 0이 붙습니다. 이 mm 지정자가 h 또는 hh 지정자 바로 뒤에 오면 월 대신 분이 표시됩니다.

mmm

월 이름, ShortMonthNames 전역 변수에 지정된 문자열(Jan-Dec)을 사용하여 축약 된 양식입니다.

mmmm

월 이름, LongMonthNames 전역 변수에 지정된 문자열(January-December)을 사용하여 전체 이름으로 표시합니다.

yy

연도, 두 자리 숫자(00-99)로 표시됩니다.

yyyy

연도, 4자리 숫자(0000-9999)로 표시됩니다.

h

시간 (0-23)

hh

시간 (00-23) 앞에 0이 붙습니다.

n

분 (0-59)

nn

분 (00-59) 앞에 0이 붙습니다.

s

초 (0-59)

ss

초 (00-59) 앞에 0이 붙습니다.

z

밀리초 (0-999)

zzz

밀리초 (000-999) 앞에 0이 붙습니다.

t

시간, ShortTimeFormat에 전역 변수로 지정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.

tt

시간, LongTimeFormat에 전역 변수로 지정된 형식으로 표시됩니다.

am/pm

12시간 형식을 나타내기 위해 h 또는 hh 지정자 앞에 사용됩니다. 'am'은 오전에는 표시되고 'pm'은 오후에 표시됩니다. AM/PM 지정자는 소문자, 대문자 또는 이들의 혼합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결과가 표시됩니다.

a/p

12시간 형식을 나타내기 위해 h 또는 hh 지정자 앞에 사용됩니다. 'a'는 오전에 표시되고 'p'는 오후에 표시됩니다. a/p 지정자는 소문자, 대문자 또는 이들의 혼합일 수 있으며, 그에 따라 결과가 표시됩니다.

ampm

h 또는 hh 지정자 앞에 오는 시간은 12시간 시계를 사용합니다. 오전에는 TimeAMString 전역 변수의 내용 다음에 TimePMString 전역 변수의 내용이 뒤따릅니다.

/

DateSeparator 전역 변수에 지정된 날짜 구분 기호입니다.

:

TimeSeparator 전역 변수에 지정된 시간 구분 기호입니다.


키란디아

내 인생의 목표는 내가 하고 싶은, 좋아하는, 원하는 일만 하며 언제나 행복감을 느끼면서 사는 것이다.

댓글 쓰기

다음 이전